2020 응모작 보기 및 인기투표

학생(중/고등-단체) | 칭찬 한마디가 오늘의 기분을 결정합니다

본문

소속(학교, 학반)
이사벨고등학교 1학년 1,2,4,5,6,7,8반
동아리/팀명
유튭각
작품명
칭찬 한마디가 오늘의 기분을 결정합니다
작품 URL주소
https://youtu.be/RFMvlW-WdSE
작품설명
같은 반, 같은 학원에 다니는 주인공들. 좋은 일이 생겨 칭찬을 기대한 두 학생은 서로 다른 대답을 듣게되고, 이 둘의 기분은 상반되는데… 같은 공간 속 서로 다른 상황에 놓인 두 주인공을 통해 칭찬의 영향력을 부각시키고, 둘의 기분을 색감으로 표현함으로써 주인공들의 기분을 더 효과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참여소감
학교에서 친구들과 생활하다 보면 듣게 되는 수많은 비속어와 은어들, 그리고 장난이라 하더라도 무심코 내뱉는 상대를 비난하는 말들. 이 영상제에 직접 참여하는 저희들 또한 뒤돌아보면 칭찬과 긍정적인 말들에 대해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고, 비속어와 은어 그리고 장난이라 하더라도 상대를 비난하는 말들을 달고 지내왔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 영상제에 참여하기 위해 영상을 제작하면서, "칭찬"이라는 것이 얼마나 한 사람의 많은 것을 좌지우지 할 수 있는지 그 영향력을 다시한번 느낄수 있었고 특히 영상을 제작하는 과정에 있어 서로 고생하고, 도와주며 칭찬을 입에 달고 지내왔더니 칭찬의 힘을 정말 느낄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이번 영상제를 통해 저희 모두 칭찬에 대해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 되었다는 점에서, 수상 여부에 관계없이 영상 제작기간이 정말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총 2건 / 최대 200자

10

좋았어요 ㅎ

김민규님의 댓글

김민규
10

원석이 형님이랑 준우 형님 진심어린 팬입니다. 이글 보시게 된다면 꼭 전화 한번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꾸벅) 형님들이 요즘 저희 도끼파에 나오지 않아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형님들 이 글을 보게 된다면 다시 저희 파에 들어 오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태윤님의 댓글

김태윤